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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

by 재클린전 2024. 3. 10.

마뗑킴 스테디셀러- 마뗑킴 로고 비니, 아코디언 미니백과 마뗑킴 로고 코팅 점퍼, 크롭탑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마뗑킴 스테디셀러인 마뗑킴 로고 비니, 아코디언 미니백과 마뗑킴 로고 코팅 점퍼, 크롭탑 등이 인기를 끌었다.

 

마뗑킴은 오는 4월 나고야와 5월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진행

마뗑킴은 오는 4월 나고야와 5월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일본 진출을 기점으로 글로벌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 K패션 대표주자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의 일주일간 매출 7억 달성- 일본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 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더 높은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지난해 첫 팝업스토어의 반응이 좋아 한큐백화점 측의 제안으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오픈 첫 날부터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고, 일본 유수의 종합상사들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03086213i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하고하우스 투자 브랜드 마뗑킴 日 팝업 스토어 일주일간 매출 7억

www.hankyung.com

하고하우스는 어떤 기업?

하고하우스는 특이한 패션기업이다. 

신생 브랜드에게 투자하는 ,인큐베이터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테스트베드를 위한 온라인 플렛폼'하고(HAGO)와 오프라인 매장(HAGO HAUS)를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만들어 동반성장하는 형태입니다.

인수하는 것 보다는 지분 투자를 통한 경영 전반을 지원하는 거죠.

https://brunch.co.kr/@logibridge/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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